Louis Vuitton

루이 비통

Tambour Essential Grey Chronograph 44

2019 Apr 20
CANON 5D MK2

루이 비통의 땅부르 에센셜 크로노그래프. 직접 착용해보기 전까지는 눈 앞에 두고도 전혀 마음에 담지 않았던 라인. 특히 스트랩은 이런걸 과연 누가 살까 싶었던 루즈 색상인데, 빨간색 초침은 물론이고 의외로 비지니스 캐주얼 복장과 무척 잘 어울려 내가 선택하고 말았다.

2019 Apr 20
LEICA X2

얇고 가벼운 디자인을 선호하는 터라 땅부르 제품군은 특히 후보에 두고 있지 않았건만, 왠걸 착용해보니 마음에 든다. 땅부르는 프랑스어로 드럼을 의미하며, 원통형 케이스 디자인을 일컫는다고 한다. 최근에는 스마트워치인 호라이즌이 출시 되었는데, 그래도 역시 시계는 여전히 실용성 보다는 가치 시장이지 싶다.



Petite Boite Chapeau

2019 Apr 20
CANON 5D MK2

시계 보면서 겸사겸사 어무이 사 드린 작은 가방. 가격과 크기는 반비례 관계에 있는가보다.



Horizon 50 Monogram

2019 Jul 13
LEICA X2

Range Rover의 Tan 가죽과도 잘 어울리는 루이비통 호라이즌 러기지

2019 Mar 02
CANON 5D MK2

테슬라 모델X 보여드리려고 부모님 모시고 하남 스타필드 갔다가 대신(?) 사 드리고 돌아온 어무이의 루이비통 호라이즌 50 롤링 러기지. 같은 층에 자동차 매장들이 잘 배치되어 있어서 이런 패턴이 된 가족이 많을 것 같다.

2019 Mar 01
GALAXY S9

블루 포인트 컬러가 잘 어울리는 임페리얼 사프란(Imperial Saffron) 패키지 디자인. 덤으로 그 크기에서 만족감을 충분히 주고 있다.



Alma BB Monogram & Siena MM Damier

2015 Sep 27
CANON 5D MK2

상하이 여행 갈 때 구입했던 알마 BB와 시에나 MM. 알마는 인기가 높아서 요즘에도 재고가 잘 없는 듯 하다. 파크하얏트상하이.